티스토리 뷰


완벽한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설계하기 위한 팁



당신의 사업을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올바른 방법이 있으며, 당신은 이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이메일은 당신의 의도된 목표에 도달해야 하고, 실제로 효과적이기 위해 읽혀져야 한다.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을 위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메일을 가능한 한 사적인 것으로 유지하십시오.


일반 이메일이 아닌 개인으로 보일 때, 고객들은 그들의 사업으로 응답할 것이다.


예를 들어, 구독자 그룹이 목록에 가입한 이유를 알고 있는 경우 해당 이유를 메시징에 추가하십시오.




지금 바로 구매하십시오!라는 접근 방식을 절대 남용하지 마십시오.


" 다가오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의 일은 스팸처럼 보인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회사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팔아야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전문적인 방법으로 그렇게 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더 존경할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분명히 이것을 가장 고마워할 것이고 그것 때문에 당신에게서 구매를 더 쉽게 할 것이다.




고객이 메일 수신을 동의한 후에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스팸과 같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고 시간을 들이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한다.


개인들의 대규모 그룹에 허가 없이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ISP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가입자의 동의 없이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어떤 형태로든 스캠을 하는 사람은 즉시 부정적인 평판을 받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에 너무 질려서 더 이상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아마 당신의 고객들은 하루에 많은 메시지를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은 메시지를 보낸다면, 당신은 혼란의 일부가 될 것이다.


그들은 그것들을 건너뛰기 시작할 수도 있고, 혹은 더 나쁘게는 읽지도 않고 그것들을 삭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은 주요 공휴일이나 그 즈음에 보내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직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컴퓨터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이메일을 확인할 시간이 없다.


물론 예외는 항상 있다.


이러한 이메일은 블랙 프라이데이 또는 귀사가 가지고 있는 다른 휴일 매출에 관한 것일 수 있다.




스팸 발송자들이 어떻게 메시지를 실행하는지 보십시오.


여러분이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에 대한 교훈을 얻으십시오.


무료 전자 메일 주소를 가져와서 인터넷 전체에 넣고 얼마나 많은 스팸을 수신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 이메일들을 보고 당신의 모습이 어떻게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지 알아보세요.


유사한 점이 있으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조정하십시오.


전자 메일이 스팸과 구별되도록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된 매우 분명하지만 중요한 팁 중 하나는 모든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이다! 주소를 찾거나 잘못된 이메일을 다시 받는 것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걸릴 겁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할 때, 당신의 메시지에 개인적인 톤을 유지하라.


메시지가 비인칭적이라면 긍정적인 반응을 얻지 못할 것이다.


사장, CEO 또는 다른 회사의 저명인사로부터 전달되는 메시지는 고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모든 고객 및 팔로워에게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스팸이 아닌 유용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판매에 관한 이메일만 보내지 마십시오.


전자 메일에서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이나 승진과 같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십시오.




요청되지 않은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먼저 권한을 받으십시오.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를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을 결코 받지 않기로 선택하지 않은 개인들로 채우는 것은 당신의 사업이 잠재 고객이나 계정 소유주들 사이에서 어떠한 호의도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이메일 제공자 서비스에서 쫓겨날 수도 있다.




눈에 보이는 구독 취소 링크를 만드십시오.


그것들은 매우 저렴하지만, 각각의 이메일은 약간의 비용이 든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인식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주소를 온라인에서 차단하도록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밖으로 내보내려고 한다면 좋지 않다.




위의 기사에서 알 수 있듯이, 주어진 조언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지만,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고수해야만 사실이다.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현재 진행 중인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이나 새로운 프로젝트에 사용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